[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프로듀서 그룹 015B(공일오비)가 새로운 셀프 리메이크곡 ‘I Hate You’를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I Hate You’는 015B 7집의 마지막 트랙으로 수록된 곡으로 타이틀곡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2006년 발매 당시 유행하던 싸이월드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이 곡은 이별 후 떠나간 사람을 위해 부르는 노래로 잔잔하고 아름다운 멜로디와 상반되는 처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I Hate You’의 보컬로 참여한 A.T(에이티)는 ‘Slowly’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라이오넬 리치를 비롯해 신승훈, 윤종신 등 국내외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는 영국 RNCM(북부왕립음악원)에서 실용음악과 보컬 및 앙상블 교수로 재직 중이며, 영국 현지에서 보컬 코칭과 더불어 본인의 음악 작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I Hate You’를 통해 5년 만에 컴백하게 되었다.
이번 곡은 2018년 초부터 작업을 시작해, 올여름 영국에서 잠시 돌아온 A.T(에이티)와 추가 작업을 진행하여 무려 2년 만에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된 곡이다. 015B는 "이번 ‘I Hate You’ 리메이크를 통해 015B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노래들을 다시 한번 이 시대에 맞게 들려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들을 재해석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015B(공일오비)의 새로운 셀프 리메이크곡 ‘I Hate You – 015B, A.T’는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공일오비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