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07
연예

GOT7 마크, 中 단독 팬미팅 성료…글로벌 영향력 입증

기사입력 2019.09.17 14: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GOT7(갓세븐) 마크가 중국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을 성료하며 월드 클래스 인기를 입증했다.

마크는 지난 14일 오후 7시(이하 현지시간) 중국 쓰촨성 청두시에 위치한 M SPACE(엠 스페이스)에서 'MARK TUAN 2019 FAN MEETING IN ChengDu "On Your MARK"'(마크 투안 2019 팬 미팅 인 청두 "온 유어 마크")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 7월 20일 중국 난징시에서 연 첫 번째 팬미팅에 이어, 청두시 팬미팅 역시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팬미팅에서 마크는 조각 비주얼과 화려한 솔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GOT7 정규 3집에 수록된 솔로곡 'OMW(On My Way)'를 비롯해 중국어곡인 이영호의 '모델'(模特)과 주걸륜의 '고백풍선'(告白气球)을 가창했다. 

마크는 지난 4월 홍콩에서 열린 'Weibo Starlight Awards'(웨이보 스타라이트 어워즈)에서 '웨이보 핫 스타상'을 수상했고, 6월에는 단독 화보집을 발매하며 영향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GOT7은 월드투어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10월 8일 암스테르담을 시작으로 런던, 베를린, 마드리드, 파리, 마닐라 그리고 방콕,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를 찾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