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스푸파2' 첫방송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첫방송되는 tvN 예능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이하 '스푸파2')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현지 밀착형 미식 방랑기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1은 백종원이 풀어내는 흥미로운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많은 호평을 얻었다. 또한,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아시아의 에미상이라 불리는 'Asian Television Awards 2018' 베스트 인포테인먼트 부문에서 수상, 국제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첫 방송을 앞두고 '스푸파2’ 측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시즌2의 첫 여행지는 세계 3대 미식 강국 중 하나이자 백종원이 가장 사랑하는 미식 여행지 터키 이스탄불이다. 영상 속 백종원은 현지인들과 함께 길거리에 앉아 다양한 음식을 음미하며 “그래 이거야”, “존경스러워” 등의 감탄을 연신 터뜨린다. 직원에게 만족스러운 얼굴로 엄지를 척 치켜드는 것도 잊지 않는다. 왜 이스탄불을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로 꼽았는지, 과연 어떤 맛이 그를 미식 황홀경에 빠지게 했는지 기대를 모은다.
시청자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스푸파’ 특유의 감각적 영상미 또한 건재함을 알렸다. ‘스푸파’의 카메라에 담긴 이국 음식들의 향연과 군침 자극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터키 이스탄불에서는 어떤 풍성한 볼거리로 맛과 멋을 모두 만족시킬지 관심이 모인다.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40분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