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CLC가 강렬하게 돌아왔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CLC의 신곡 'Devil'이 공개됐다.
신곡 'Devil'은 모던한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끊임없이 무례하고, 선을 넘은 상대에게 더 이상 참지 않겠다는 마지막 경고를 하는 직선적인 가사가 포인트인 곡이다.
트랩 트랙 위에 펼쳐지는 랩을 통해 듣는 재미를 더해주며, 태연, EXO-CBX, 마마무, Zedd, Katy Perry, Little Mix, The Chainsmokers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Mich Hansen, Peter Wallevik, Daniel Davidsen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언제든 상상 그 이상으로 나쁜 애가 될 수 있어" "애써 잠재운 나의 본성을 네가 깨워버렸어" "어쩌지 변명, 사과 모두 이젠 안 통해 너는 이미 그 선을 넘었어/ 이따가 울고 또 빌고 그래 봤자 눈 한번 깜짝 안 할 걸"등의 가사에는 CLC의 당당한 매력이 엿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직설적인 경고'에 초점을 맞춰 아름다운 모습의 멤버들이 서로를 짖궂게 괴롭히는 장면이 담겨있다. 또한 각자의 개설을 살린 컬러풀한 의상과 강렬한 블랙 의상이 대비돼 반전을 준다.
한편, CLC는 7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Devil'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Devil'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