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03
경제

화제의 어류콜라겐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GS홈쇼핑 방송

기사입력 2019.09.06 14:53 / 기사수정 2019.09.16 14:59

김지연 기자
최근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피부 수분과 탄력, 주름 개선에도 효과를 주는 어류 콜라겐이 화제이다. 어류콜라겐은 흔히 생선콜라겐으로 불리며 분자량이 큰 육류콜라겐에 비해 체내 피부 속 콜라겐으로 전달하는 속도가 빨라 먹는 콜라겐의 주 원료로 많이 쓰이고 있다.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은 홈쇼핑에서 완판 신화를 쓰며 국내 유일하게 기능성을 인증 받은 기능성 콜라겐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기존 제품에서 비타민D와 셀렌까지 추가 했지만 콜라겐 함량과 가격을 유지해 기존 소비자들과 신규 소비자들의 맘까지 사로 잡은 제품이다. ‘김사랑 콜라겐’으로도 불리며 에버콜라겐의 모델 김사랑의 동안 피부를 원하는 다양한 연령의 여성들의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과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두 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원료를 사용 했다. 기존제품에서 비오틴, 비타민C, 비타민D와 셀렌 성분을 더해 생기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친환경적이고 가벼운 용기로 안전하게 바꿨으며 알정도 기존 3알에서 2알로 리뉴얼 돼 섭취하기 더 편리해졌다.

‘에버콜라겐’은 인체적용실험결과로 6주만에 피부보습, 피부 탄력 개선, 눈가 주름 개선 됨을 확인했다.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29%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대한민국 넘버원 먹는 콜라겐’으로도 불리며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9월7일 오전 8시 30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