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00
연예

'퍼펙트맨' 스틸 공개, 설경구·조진웅→김사랑 환장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19.09.04 15:07 / 기사수정 2019.09.04 15:2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퍼펙트맨'(감독 용수)이 설경구와 조진웅의 상극 케미가 엿보이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자 사이에 인생을 180도 뒤바꿀 빅딜이 성사되며 전에 없던 환장의 케미를 예고한다. 

공개된 스틸 속 차분하게 정돈된 헤어 스타일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장수의 모습에서 시종일관 엄격하고 흔들림 없는 성격이 드러난다. 반면 자유분방한 헤어, 허세 가득한 옷차림을 하고 있는 영기를 통해서는 거침없고 똘끼 충만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패션, 입맛, 취향까지 어느 것 하나 맞는 게 없는 두 캐릭터가 각자의 인생 최대 반전을 위해 만나면서 어떤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지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영기와 닮은 옷차림을 한 채 함께 쇼핑을 즐기고 있는 장수의 모습을 비롯해 야구장, 수영장 등 장소 불문 두 사람이 선사할 뜻밖의 웃음에 호기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등장만으로도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허준호가 타고난 조직 보스 범도 역을 맡았으며, 진선규가 영기의 20년 지기 대국 역으로 분해 퍼펙트한 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시크하면서도 솔직한 변호사 은하 역의 김사랑은 반전 매력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이렇듯 퍼펙트한 존재감의 캐릭터들로 역대급 환장 케미를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극장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까칠한 로펌 대표 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조진웅의 퍼펙트한 만남으로 역대급 환장의 케미를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