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29 20:25 / 기사수정 2010.04.29 20:25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9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올해 상반기 중 공개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는 대작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맥시멈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번 맥시멈 테스트는 29일(목) ~ 오는 5월 2일(일), 오는 5월 6일(목) ~ 5월 9일(일) 두 차례로 나누어 8일간(160시간) 진행되며,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과 새롭게 선발된 5,900명의 게이머가 테스터로 참여한다.
또한, 테스터로 선발되지 않은 유저들도 전국 네오위즈 가맹 PC방을 방문하면 테스트 기간 동안 자유롭게 '에이지 오브 코난'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신규 콘텐츠(확장팩) '신을 죽이는 자의 등장'을 포함한 최상위 수준인 80레벨의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고대 한국과 동양 문명을 배경으로 하는 키타이 지역과 선택 성장시스템, 세력 시스템 등 기존 MMORPG와 차별화되는 요소들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맥시멈 테스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며, "코난 왕의 심볼을 모아라!" 이벤트를 통해 Full HD 모니터, 레이저 마우스, 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아이슬란드 화산 폭발로 인한 유럽 항공 대란에도 불구하고 펀컴의 운영책임자와 한국 버전 프로듀서가 직접 방한해 테스트를 지원한다.
펀컴의 개발자들은 테스트 기간 동안 네오위즈게임즈에 상주하며 서비스 모니터링은 물론이고 미국, 캐 나다, 노르웨이 세 곳의 현지 개발팀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공개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맥시멈 테스트 및 에이지 오브 코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