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53
연예

에버글로우, 내일(4일) '주간아이돌' 출격…新 예능캐 탄생 예고

기사입력 2019.09.03 09:4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주간 아이돌’에 출격한다.

‘Adios’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2위, 유튜브, 아이튠즈, 애플뮤직, 빌보드 등 해외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K팝 대세 루키로 핫한 조명을 받고 있는 에버글로우가 오는 4일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에버글로우는 전 멤버 비주얼 센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독보적 비주얼과 예능감으로 주간 아이돌 MC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는 물론 함께 출연하는 위키미키와 다양한 게임과 토크로 신 예능캐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에버글로우와 위키미키는 ‘주간 아이돌 액션 퀴즈쇼’에서 퀴즈와 댄스 매치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레전드 퍼포먼스에 이어 예능까지 완벽 소화, 멋쁨의 아이콘으로 등극할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에버글로우의 주간 아이돌 출연은 처음. 지난 6월 완전체 첫 예능인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 新 군통령으로서의 면모를 뽐내며 실시간 검색어와 커뮤니티를 장악했던 에버글로우의 본격 예능 도전작이 될 ‘주간 아이돌’ 출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