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신곡 'Right (Feat. SOLE)'이 베일을 벗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을 발매했다.
4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 'Right (Feat. SOLE)'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가을 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곡이다.
특히 가요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바운스를 강조한 리듬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와 함께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신예은이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여기에 매력적인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각각 사랑에 빠진 여성의 입장을 대변했고, 설레는 순간 연애편지를 풀어내듯 주고받는 대화체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오랜 파트너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배우 신예은과 배우 남윤수가 출연해 달달한 연기를 펼쳤다.
톱스타 여배우로 분한 신예은과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매너있는 훈남 조감독 남윤수의 설레는 '썸' 연기가 이목을 끈다.
'내 가슴에 가득 그대가 불어요 (나는 설레나 봐요) / 그 입술에 다가서다 떨리는 맘에 / 아무 말 못 하고 눈을 감았죠 / 조금 기다려줘요 이 순간 / 그대 천천히 와요 / 나도 떨리는 걸요' 등의 가사가 설렘을 자극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브라운아이드소울 'Right (Feat. SOLE)'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