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3:12
연예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X홍선영 자매, 설운도 집 방문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9.01 10:03 / 기사수정 2019.09.01 10:0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설운도가 또 한 번 등장한다. 

1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x홍선영 자매가 선배 가수 설운도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담긴다.

설운도는 지난번 아들의 유튜브 방송을 도와주는 등 평소 고마운 마음이 컸던 홍자매를 집으로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다. 그러나 설운도 父子의 집을 구경하며 시종일관 감탄을 금치 못한 홍자매가 한순간에 입을 꾹 다물게 된 일이 벌어졌다.

바로 설운도의 은밀한 취미 생활 때문이었다. 집 곳곳을 채운 어마어마한 수집품에 놀란 홍자매에게 설운도는 전문가 급 ‘수집 허세(?)’를 시작했고, 결국 컬렉터 설운도의 쉼 없는 자랑에 홍자매는 말문이 막혀버렸던 것.

심지어, 설운도의 수집품에 “특이하다!”, “멋있는 게 많네~”라며 감탄을 연발했던 母벤져스도 설운도의 못 말리는 수집 열정 때문에 아내에게 착한 거짓말(?)까지 해야 했던 사연이 밝혀지자 깜짝 놀랐다고. 

급격히 말이 없어진 홍자매와는 달리 이날 설운도와 아들은 치열한 폭로전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을 몸소 실천 중인 설父子가 서로에게 서운한 점을 참지 못하고 홍자매에게 고자질해 큰 웃음을 줬다.

또 설운도는 “잉꼬부부로 잘 지내시죠?” 라는 질문에 결혼 29년차 사랑꾼 설운도가 뜻밖의 답변을 내놓아 아들조차 “엄마가 방송 볼 텐데요!”라며 만류했다는 후문이다. 오늘(1일) 오후 9시 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