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27 18:26 / 기사수정 2010.04.27 18:26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7일, 고성능 게임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기 회사인 레이저(Razer)는 네오위즈 게임즈와 EA가 공동개발한 신작 FPS 배틀필드 온라인 공식 클랜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배틀필드 온라인 게임 유저 중 다른 클랜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유저 중 지원서를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레이저(Razer) 골리아터스(Goliathus) Fragged edition 마우스 패드 무상으로 지원하는 것이다. 단 선정된 유저는 6개월 이상 배틀필드 온라인 레이저 클랜 원으로 활동해야 하며 활동 1개월 후 경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 (http://bfo.pmang.com/event/201004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이저(Razer)는 레이저(Razer) 클랜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의 신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 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레이저(Razer) 코리아의 관계자는 "최고의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레이저(Razer)의 게이밍 기기가 2010년 상반기 최고의 FPS로 평가받는 배틀필드 온라인 유저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줄 것으로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배틀필드 온라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레이저(Razer) 게이밍 기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