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02
연예

유승우 '멜로가 체질' OST 가창…'거짓말이네' 31일 발표

기사입력 2019.08.30 08:4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멜로가 체질'이 OST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또 하나의 OST를 선보인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측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네번째 OST인 유승우의 '거짓말이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거짓말이네'는 지난 3회에서 임진주(천우희 분)가 손범수(안재홍)과 동침을 한 다음날, 괴로움에 경악하며 방울토마토를 떨어뜨리고 질주하는 장면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곡이다. 임진주와 손범수의 속마음을 음악으로 유쾌하게 풀어내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또 '거짓말이네'는 곡 전체를 아우르는 우쿨렐레 연주가 돋보이는 포크 장르의 노래로, 여기에 부드러운 유승우의 목소리가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가사에는 20대와 30대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멜로가 체질' 전개에 맞게 젊은 세대가 마주하는 연애, 돈, 인간 관계 등의 문제를 리얼하게 풀어낸 내용이 담겨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최근 '멜로가 체질'에서는 달달하고도 자연스러운 임진주, 손범수의 러브라인이 그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변화를 느끼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이 가운데 '멜로가 체질'의 OST에 대해서도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23일 공개된 세 번째 OST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는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드라마와 OST에 대한 관심과 흥행을 입증했다.

한편 '멜로가 체질' OST Part 4 유승우 '거짓말이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삼화네트웍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