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가 스크린X 개봉 확정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스크린X 예고편이 함께 공개됐다.
공포·스릴러 장르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극찬 받고 있는 '그것: 두 번째 이야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역대 최고 흥행 공포 영화 '그것'의 후속작인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27년 만에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에 또 다시 나타난 그것과 돌아온 루저 클럽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 이야기.
공개된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스크린X 예고편은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이 3면으로 펼쳐지며 더욱 확대된 공포감을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특히 '그것' 페니와이즈의 시그니처인 빨간풍선이 관객들을 둘러 싼 3면 스크린으로 몰아치며 몰입도를 높인다.
이 외에도 페니와이즈의 소굴, 사방이 유리로 둘러싸인 미로 등 폐쇄된 공간들 속 페니와이즈와의 숨막히는 결전이 3면으로 구현돼 오직 스크린X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극강의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스크린X 예고편을 본 예비 관객들도 "공포 영화는 믿고 보는 스크린엑스", "옆에서 진짜 튀어나오는 줄 알았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스크린X로 찾아올 '그것: 두 번째 이야기'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전했다.
스크린X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스크린X는 오는 9월 4일 전국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크린X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