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3:17
연예

'리틀 포레스트' 정소민, 대체 불가한 '돌봄요정'

기사입력 2019.08.27 09:5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정소민이 '지틀 포레스트'를 통해 '돌봄요정'으로 등극했다.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에 출연중인 정소민의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정소민은 때로는 섬세하게 아이들을 챙기면서도, 때로는 뒤에서 자신의 몫을 묵묵히 해내는 모습으로 호응을 받고 있는 것.

지난 26일 방송된 '리틀 포레스트' 5회에서는 새로운 리틀이의 합류로 더욱 생기 가득한 찍박골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다시 만난 아이들과 어른들은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눴고, 정소민은 한 아이가 선물로 그려온 그림을 받고 행복해 해 눈길을 끌었다. 정성스럽게 그린 그림과 함께 'I Love you' 라고 쓰여있던 것.

정소민은 식사 시간에도 아이들의 작은 움직임 하나도 놓치지 않았다. 아이들이 먹기 쉽도록 잘게 잘라주는 것은 물론, 옆에서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아이들의 식사를 책임졌다. 여기에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 근처에 묵을 부모님의 숙소까지 손수 예약하며 만능 '돌봄요정'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소민은 늘 아이들 주위에서 작은 부분 하나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관찰하는 것은 물론,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아이들의 의중을 물어보고 함께 해결해나가는 자신만의 돌봄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자연스러운 매력은 매회 안방극장에 잔잔한 미소와 공감을 선사하며 호응을 받고있다. 

한편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출연하는 '리틀 포레스트'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에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