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02
연예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 아이들 위해 직접 제작한 트리하우스 공개

기사입력 2019.08.26 14:02 / 기사수정 2019.08.26 14:03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가 직접 제작한 트리하우스를 공개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이승기가 아이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트리하우스가 공개된다.

찍박골의 열정 삼촌 이승기는 제작진과의 사전만남에서 아이들을 위해 나무 위의 집, 트리하우스를 만들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이에 이승기는 사전에 목공을 배우고 트리하우스 벽체를 만드는 등 찍박골 트리하우스 제작에 직접 참여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한편, 동화 속에서나 보던 나무 위의 집을 본 리틀이들은 서로 앞다투어 트리하우스에 올라갔다. 뿐만 아니라 리틀이들은 직접 트리하우스를 꾸미고 싶다며 근처 숲속에서 재료들을 모았다고 하는데, 과연 이승기가 만들고 리틀이들이 직접 꾸민 찍박골 트리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 찍박골에서의 첫 1박 2일을 보낸 후 다시 돌아온 리틀이들은 삼촌, 이모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에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 네 멤버 모두 진심으로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리틀이들의 깜짝 선물은 26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리틀 포레스트'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