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ITZY가 오마이걸, JBJ95, CIX, 백현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MBC MUSIC '쇼챔피언'에서는 ITZY, JBJ95, 백현, 오마이걸, CIX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한초임은 솔로곡 '로미오(Romeo)'의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레드 헤어와 의상으로 강렬함을 더했다. 또한 그는 완벽한 라이브와 댄스 실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발라드 곡으로 컴백한 셀럽파이브는 화이트 드레스와 꽃화관으로 청순함과 아련함을 그려냈다. 동시에 재치 발랄한 가사로 눈길을 끌었으며 완벽한 라이브로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안 본 눈 삽니다'는 네 명의 숨겨진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쇼챔피언 MC이자 셀럽파이브 멤버인 김신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JBJ95, 키썸, 위키미키가 청량한 컴백 무대를 , ITZY는 'ICY'의 마지막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쇼챔피언'에는 영탁, JBJ95, ITZY, 로켓펀치, 키썸, 노라조, 더로즈, 위키미키, 타겟, 공원소녀, 한초임 파나틱스, 디원스, 동키즈, 베리베리, 셀럽파이브 등이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MUSIC 방송화면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