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3:14
연예

'올드스쿨' 손호영 "'캠핑클럽', 핑클 멤버들 모이니 화사하더라"

기사입력 2019.08.21 16:4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올드스쿨' 손호영이 핑클 멤버들이 출연하는 '캠핑클럽'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god의 신인 유닛 HoooW(호우) 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창열은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핑클의 '캠핑클럽'을 언급했다. 이에 손호영과 김태우는 "'캠핑클럽'과 작년에 god가 출연한 '같이 걸을까'가 많이 비교가 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손호영은 "저희가 그 때 300km를 걸었다. 바꿀 수 없는 추억이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그런데 보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너무 걷기만 해서..."라고 말해 웃음을 줬고, 김태우 역시 "그 때 저희가 하루에 27km정도 걸었다. 1~2회 때는 저희들도 에너지가 넘쳤는데, 3회 이후부터는 힘드니까 걷기만 한다"고 거들었다. 

이어 손호영은 "그리고 '캠핑클럽'은 보고 있으면 너무 화사하지 않나. 그런데 저희는 모여있으면 우중충하다"면서 셀프 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HoooW(호우)는 지난 16일 발매한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로 활동을 시작했다.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는 제목에서 주는 뉘앙스와는 다른 HoooW의 유쾌하고 순수한 고백을 담은 곡이다. 친구 사이였던 그녀에게 '갑분고(갑자기 분위기 고백)'를 선사한 남자의 이야기를 풀어낸 어이없고 유쾌한 가사,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안무가 흥을 더욱 북돋고 있다.

HoooW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