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4:51
연예

"대형 컴백 예고" 온앤오프, 의문의 티저 기습 공개

기사입력 2019.08.20 10:3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의문의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20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인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2장은 마치 구겨진 영수증의 앞뒷면처럼 보여진다. 'ONF SIGNAL TIMECODE'라고 적힌 첫 티저 속에는 시간이 연상되는 숫자들과 제품명처럼 보여지는 단어들이 마치 암호처럼 조합되어 있다. 

영수증의 뒷면처럼 보이는 두 번째 티저 속에는 ‘ONF SIGNAL TIMECODE'의 단서처럼 보이는 손글씨들이 적혀 있지만 아직 베일에 쌓인 채 무엇을 의미하는지 공개되지 않은 상황.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겨진 한 편의 영화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아왔다. 앞으로 온앤오프가 티저 속 감추어 두었던 역대급 스토리텔링과 유기적인 관계의 비밀에 대해 팬들로부터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온앤오프는 올해 2월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로 큰 인기를 모았다. 타이틀곡 ‘사랑 하게 될 거야’는 발매 이후에도 각종 커뮤니티에 ‘아이돌 숨겨진 명곡’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