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53
연예

'인서울' 민도희·려운, 수능 끝→심야 데이트…썸도 청산할까

기사입력 2019.08.19 16: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민도희가 격공을 부르는 수능 후기를 공개한다.

V오리지널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현실적 모녀 이야기를 그린 웹 드라마로, 방송 때마다 10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공개 후 재생수가 연일 상승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6화에서는 수능이 가까워질수록 극한의 스트레스에 치닫는 고3 수험생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졌다. 인 서울을 꿈꾸는 강다미(민도희 분)도 공부를 잘하는 이하림(진예주)도 모두 수능이 주는 압박감에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경험했다. 특히 수시모집에 불합격 후 폭풍 오열하는 강다미의 모습이 맴찢 공감을 자아냈다. 시간이 흘러 수능일이 도래했고 엄마 송영주(장영남)의 응원을 받으며 씩씩하게 고사장으로 떠나는 강다미의 모습은 응원을 유발했다.

이에 19일 오후 7시 V오리지널에서 방송될 ‘인서울’ 7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서울’ 입성을 꿈꾸는 강다미의 수능 결과가 나올 예정인 것. 수능 시험을 치른 강다미의 버라이어티한 감정 변화와 이를 바라보는 엄마의 모습이 애틋한 모녀 케미를 뽐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능 후 고3의 일상이 밀착 공개된다. 수능 다음 날을 맞은 고3의 모습은 어떤지 낱낱히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특히 수능을 끝낸 고3의 썸은 어떻게 될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강다미와 윤성현(려운)의 스틸컷 속 두 사람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것. 강다미가 ‘인서울’ 입성과 윤성현과의 핑크빛 로맨스를 모두 거머쥘 수 있을지, 7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오리지널 측은 “’인서울’은 매 에피소드마다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얻고 있다. 인서울을 가고 싶어하는 강다미 뿐만 아니라 엄마 송영주의 마음에도 많은 네티즌들이 공감하고 있다”며 “오늘 ‘인서울’ 7화에서 보여줄 수능 직후의 모녀 모습 역시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을 에피소드가 될 것이다”라며 “또한 강다미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 지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매주 월,화 오후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는 V오리지널 ‘인서울’은 공개 직후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방송 이후 채팅창에서 다음 전개를 추측하는 댓글이 쏟아지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