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22:28
게임

에이지 오브 코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일정 공개 및 테스터 모집 개시

기사입력 2010.04.15 15:17 / 기사수정 2010.04.15 15: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네오위즈게임즈의 야심작 '에이지 오브 코난'이 공개 서비스를 위한 최종 담금질에 돌입한다.

15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올해 상반기 공개 서비스 예정인 대작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맥시멈 테스트)를 오는 29일(목)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이지 오브 코난'의 방대한 신규 콘텐츠와 한국화 작업의 결과물들을 최초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는 2주에 걸쳐 8일간 총 160시간 동안 진행된다.

맥시멈 테스트는 더 많은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2회로 구분되어 주말에 집중적으로 시행된다.

오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첫 번째 테스트를, 오는 5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두 번째 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공개 시범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상위 수준인 80레벨까지의 모든 콘텐츠를 공개하고, 게이머들이 다채로운 콘텐츠와 획기적인 게임 시스템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맥시멈 테스트의 테스터 모집은 게이머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는 25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신규 테스터 5,900명을 선발하며, 테스터가 되지 않더라도 테스트 기간 네오위즈 PC방을 방문한 게이머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내려받기의 불편함 없도록 PC방에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해 설치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맥시멈 테스트를 지원하는 PC방 정보도 제공한다. 아울러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과 각종 이벤트와 고객 간담회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테스터 자격을 부여한다.

맥시멈 테스트에 대한 사전 정보와 테스터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