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우리집에 왜왔니' 김민준이 방송 최초로 움직이는 집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서핑의 메카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배우 김민준의 이동식 카라반에 악동MC들이 초대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MC 김준현과 보라가 새롭게 합류해 김희철, 오스틴강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대환장 홈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캠핑경력 11년에 빛나는 김민준의 카라반은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거실, 주방, 샤워실, 침대 등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민준은 "직접 운전해서 다니다 보면 너무 예뻐서 잠깐 머무르고 싶은 곳들이 많다. 외국에서 개인방송 하는 친구들보면 로키산맥 로드트립을 하는데 우리는 왜 못하지? 할 수 있잖아"라며 카라반 여행에 도전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김민준은 실제로 반려견 마루와 함께 여행을 시작하기 위해 6년 전에 카라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그는 "잠깐 잠들었다가 창문을 열고 눈앞에 펼쳐진 바다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면 세상을 다 가진 것 같다"며 캠핑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날 캠핑과는 거리가 먼 MC들을 위해 김민준이 제안한 ‘멍.멍.멍’ 파티, 서핑 파티, 야외에서 펼쳐지는 먹파티도 공개된다. 이어 힘든 시기에 여행을 통해 마음을 다스려온 배우 김민준의 힐링 방법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카이드라마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