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0:23
게임

넷마블 'NEW 사천성', PC방에서 즐기면 혜택이 왕창

기사입력 2010.04.14 19:01 / 기사수정 2010.04.14 19:0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는 보드게임 'NEW 사천성'이 넷마블 플러스 존 가맹 PC방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넷마블이 2002년에 처음 선보여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NEW 사천성'은 간단한 게임 규칙과 박진감 넘치는 진행이 특징으로, 특히 작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 이후 더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PC방 혜택 강화를 통해 넷마블 플러스 존 가맹 PC방에서 'NEW 사천성'을 즐기면 경험치는 120%가 쌓이게 된다. 또한, 유료 아이템인 'No 클릭 힌트'도 무제한으로 무료 제공되며, 힌트 및 재배치 기회는 각 게임당 2회 더 추가된다.

PC방 전용 방장 기능이 추가되는 것 외에도 방장 시 레벨 제한 없이 모든 맵 사용이 가능하며, 강퇴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PC방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CJ인터넷 홍인화 차장은 "PC방 혜택 강화에 따라 이용자분들께 늘어난 혜택만큼 더 큰 재미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NEW 사천성'의 높은 인기에 따라 이번 혜택이 넷마블 플러스 존 가맹 업주들께도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NEW 사천성'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Sachunsu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