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이어지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는 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지만 요즘 같은 무더위와 태풍이 몰아치는 등 변수 작용이 큰 날씨의 경우 불쾌지수 증가로 싸움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다면 올 여름 휴가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게임’을 하면서 편하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 최근 인기 게임으로 떠오른 ‘전자 다트’는 가볍게 핀을 던져 목표물 안에 맞추는 게임으로 단순 재미 혹은 내기를 위한 게임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높은 설치율을 자랑하는 게임 중 하나는 ‘고릴라 전자다트’다. 부피만 차지하는 기존 모델에서 벗어난 슬림한 디자인과 7가지 색으로 빛나는 LED를 통해 인테리어 효과 등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고릴라 전자다트는 총 7가지 다트 게임으로 초보부터 고수까지 수준별 맞춤 게임이 내장돼 사용자 편의에 따라 핸디캡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점수판 숫자가 LED 조명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직관적인 점수 확인이 가능하며, 싱글/더블/트리플 등 영역에 따라 다양한 임팩트 연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일본 불매 운동이 펼쳐지고 있는 요즘 같은 시기에 더욱 빛을 발하는 제품이다. 한국의 기술력을 집약해 국내서 순수 개발한 고릴라 전자다트는 무료 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임대주들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다트는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해주고 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고릴라 전자다트를 통해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릴라 전자다트는 현재 세계 맥주 전문점, 바, 호프, 펜션, 호텔, 회사 휴게실에 전자다트 기계 임대 및 전자다트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백화점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행사 등을 위한 단기 전자다트 임대도 가능하다. 임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