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신예 강은아가 ‘위대한 쇼’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4일 “배우 강은아가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 정지현 역으로 합류한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강은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강은아가 맡은 정지현은 정수현(이선빈)의 동생으로 ‘걱정은 가불하지 말자’라는 좌우명을 가진 똑 부러진 성격의 소유자이다. 고등학생답지 않은 어른스러운 면모와 야무진 행동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배우 강은아는 MBC ‘끝없는 사랑’, KBS 2TV ‘마법천자문’, JTBC ‘디데이’, tvN ‘풍선껌’, SBS ‘초인가족 2017’ 등 다양한 작품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최근에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송가경(전혜진)의 아역으로 출연해 주목받으며 존재감을 빛냈다. 이에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강은아가 ‘위대한 쇼’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강은아를 비롯해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는 26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