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1:26
연예

Z-Boys&Z-Girls "5개월만 컴백, 좋은 곡으로 다시 만나 기뻐"

기사입력 2019.08.08 16:3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Z-Boys와 Z-Girls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Z-Boys와 Z-Girls의 팬콘 개최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ㄷ.

Z-POP 드림 프로젝트는 Z세대라 불리는 1995년 이후 출생자를 대상으로, 아시아의 스타를 발굴해 K-POP을 넘어서는 새로운 장르 Z-POP을 탄생시키겠다는 포부에서 기획된 프로젝트다.

오디션을 통해 탄생한 Z-Boys와 Z-Girls는 지난 2월 'No Limit'과 'What You Waiting For' 'Our Galaxy'를 발매, 2월 23일 한국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Z-POP Dream Live'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다.

Z-Boys의 리더 마빈은 "컴백을 하게되서 흥분되고 기쁘다. 좋은 곡으로 팬 분들을 만나뵙게 되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Z-Girls의 리더 칼린 역시 "팬분들을 만날 기회를 얻을 수 있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Z-Boys의 'Holla Holla'는 힙합 스타일의 강한 리듬에 공격적인 사운드가 기반인 곡으로 도입부터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기존의 틀과 방식이 아닌 자신들의 방법으로 꿈을 이루겠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아시아 각국에서 모인 멤버들이 개성 있는 보컬로 진심을 전한다.

Z-Girls의 'Streets of Gold'는 세련된 테마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와 Z-Girls의 가창력이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이 가득한 곡이다. 첫사랑, 진짜 사랑을 원하는 듯한 보컬과 지루할 틈 없는 노래 구성이 멤버들의 매력을 부각 시킨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