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08 15:26 / 기사수정 2010.04.08 15:26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 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 온라인)'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방송 괴혼 온라인 사촌이 떴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방송 괴혼 온라인 사촌이 떴다!'는 게임의 운영자인 GM(사촌)들이 직접 진행하며, 방송과 함께 게임 내에서는 최신형 MP3, 해피머니 상품권, 괴혼 손목쿠션, 게임 머니 및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방송은 아프리카 TV의 '괴혼 방송' 채널(http://afreeca.com/windyzone)을 통해 방영되며, 지난 7일 진행된 오프닝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5월 6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토요일에 걸쳐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된다.
특히, 지난 7일 진행된 오프닝 방송에서는 꽃미남, 꽃미녀로 구성된 '괴혼 온라인' GM들의 어색하지만 깜찍하고 재치있는 방송으로 유저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윈디소프트 '괴혼 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괴혼 온라인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운영진들의 생생한 진행으로 방송되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롤링 접착 액션 '괴혼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