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26
연예

'수요미식회' 하석진, 뇌섹남→미식남까지…다양한 매력 '大방출'

기사입력 2019.08.06 10:14 / 기사수정 2019.08.06 10:1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하석진이 '수요미식회'에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는 맛집 줄 세우기 혹은 단순 먹방을 넘어 음식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나누는 프로그램. '미식 토크'라는 예능 장르를 개척해 음식 프로그램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하석진은 '수요미식회'에서 활발한 미식 토론을 펼치고 있다. 앞서 '어쩌다 어른', '문제적 남자'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뇌섹남으로 활약해 왔던 그가 '수요미식회'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하석진은 음식에 대해 솔직하고 날카로운 평가를 들려준다. 또한 맛깔스러운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깔끔하고 맛있게 음식을 시식하는 그의 모습에 '잘생긴 먹깨비', '미식남'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

이에 더해, 낯선 음식이 나왔을 때 설명해 주거나 음식의 유래를 알려주는 등 종종 드러나는 엘리트스러운 모습 또한 그의 매력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이렇듯 하석진은 '수요미식회'에서 잘 먹는 기술과 먹는 과정의 행복을 전파 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앞으로 이어질 그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수요미식회'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제공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