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02 19:55 / 기사수정 2010.04.02 19:55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이랜드 주니어 캐주얼 'USALL'과 함께 봄맞이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구마구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이랜드 주니어 캐주얼 'USALL'과 함께 진행하는 봄맞이 이벤트로 제품 구매와 퀴즈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USALL'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마구마구 선수 카드 100% 당첨 쿠폰 30만 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이벤트 페이지 내 퀴즈에 참여해도 USALL 로고 배트를 100% 지급한다. 또, 쿠폰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USALL 1만 원 상품권도 증정 될 예정이다.
'USALL'은 5세부터 17세까지의 남녀 아동들을 위한 아메리카 트레디셔널 아동복으로,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동복 브랜드다.
한편, '마구마구'는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스탭 카드(Staff Card)와 실제 야구의 전략적 요소를 반영하여 박진감과 재미가 강화된 시즌 3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