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 데뷔 미니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의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빔밤붐(BIM BAM BUM)'의 음원 일부와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6명 멤버들의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영상 속 멤버들은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함과 동시에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신나는 비트 위에 반복되는 '빔밤붐'이라는 가사가 완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데뷔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하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로켓펀치라는 팀명은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의미를 담아 로켓펀치가 선사하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대중들의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바람이 그룹명에 담겨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7일 오후 6시 '빔밤붐'과 데뷔 미니 앨범 '핑크펀치'의 수록곡을 발매하고, 서울 광장구 예스이십사 라이브 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