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51
연예

"난 패기만 있어"…디원스의 강렬한 출사표 '깨워'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8.01 18:00 / 기사수정 2019.08.01 17:5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디원스가 가요계 강렬한 출사표를 내던진다.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원스(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비롯해 '소년24' JTBC '믹스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멤버들은 이제 하나로 뭉쳐 디원스로 첫 발걸음을 내디딘다.

디원스(D1CE)라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디원스는 '주사위 게임'을 콘셉트로 한다.그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주사위처럼 디원스는 다채로운 매력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 곡 '깨워'는 새롭게 시작되는 게임에 모든 것을 건 디원스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곡이다. 트랩 비트와 강렬한 브라스가 조화를 이룬 사운드 위에 잠들어 있던 나를 깨우고,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의미를 녹여냈다.

"두려움 없어 난 패기만 있어/ 너를 향해 전진해 앞으로" "중간없지 너와 함께라서 선 넘어/ 네가 날 깨워 뜨겁게 태워 조명마저 깨버려" 등의 가사에는 팬들로 인해 깨어난 디원스의 패기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디원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묻어난다. 멤버 개개인의 열정적인 모습과 강렬한 칼군무가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Intro : Roll the World'를 비롯해 'dot' '놀라워' 'Hands up' 'UR' 등의 트랙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깨워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