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40
연예

손호영X김태우, 프로젝트 듀오 '호우' 결성…16일 첫 출격

기사입력 2019.08.01 07:0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god 멤버 손호영과 김태우가 새 프로젝트 듀오 '호우(HoooW)'를 결성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손호영, 김태우는 1일 0시 호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god 첫 유닛 활동을 알리는 무빙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빙 포토 속에는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래픽 디자인과 함께 손호영과 김태우의 콘셉트 사진이 담겨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 후반부에는 공식 로고와 더불어 ‘2019.08.16.6PM’이라는 숫자 문구를 공개, 호우의 첫 프로젝트 신보 발매일시가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임을 예고했다.

국민그룹 god에 이어 프로젝트 듀오 호우로 다시 의기투합한 두 사람이 첫 신보를 통해 어떤 콘셉트 및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동시에 커지고 있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최근 god 20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각종 페스티벌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번 호우 활동을 통해 오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손호영은 god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 뮤지컬 배우, 방송인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재다능한 장기를 앞세워 음악뿐만 아니라 스포츠, 요리 프로그램 등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김태우 역시 god의 메인보컬다운 독보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솔로 뮤지션으로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총 6장의 솔로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다양한 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김태우는 ‘사랑비’, ‘High High’, ‘꿈을 꾸다’, ‘하고 싶은 말’, ‘메아리’ 등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호우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신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god의 새 유닛 ‘호우(HoooW)’는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