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49
연예

'썸바이벌 1+1' 김희철, 배우 나나 닮은 참가자에 '사심 폭발'

기사입력 2019.07.31 10:03 / 기사수정 2019.07.31 10:04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썸바이벌 1+1' 김희철이 배우 나나를 닮은 참가자에게 사심을 드러낸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 (이하 '썸바이벌 1+1')에서 MC 김희철이 미모의 참가자를 향해 사심을 드러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들의 워너비 이상형으로 손꼽히는 배우 남주혁과 싱크로율 100%인 참가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완벽한 외모에 자상함까지 갖춘 그는 초반부터 여심에 불을 지피며 첫 인상 선택에서 몰표를 획득해 앞으로 펼쳐질 치열한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김희철은 유독 한 참가자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배우 나나를 닮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에 큰 키, 긴 생머리가 잘 어울리는 미모의 참가자로 시크한 외모와 반전되는 귀여운 말투가 김희철의 마음을 저격한 것.

이어 MC들끼리 모여 참가자의 러브라인을 예측하는 도중, 김희철은 자신이 눈여겨보던 참가자가 썸남들로부터 호감을 얻지 못하자 '이 분이 한 표도 안 나온 게 의외다. 나는 이분에게 마음을 빼앗겼다'며 거침없이 사심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연신 아쉬움을 표출했다.

한편 '썸바이벌 1+1' 공식 썸매니저 피오는 녹화 도중 남자 참가자들에게 '눈치가 너무 없다'며 결국 버럭을 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천사표 피오를 버럭하게 만든 남자들의 행동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주부터는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 선공개 및 본방사수 인증샷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더운 여름 갈증을 날려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썸바이벌 1+1’ SNS 계정과 KBS 예능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썸바이벌 1+1'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