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42
연예

'한끼줍쇼' 정보석, 손녀 사랑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7.30 10:03 / 기사수정 2019.07.30 10:05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배우 정보석이 손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31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한끼줍쇼'에는 배우 정보석과 김현숙이 밥동무로 출연해 서울 성동구 금호동에서 한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 등장한 정보석과 김현숙은 한 드라마에서 티격태격 '앙숙케미'로 찰떡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정보석은 '꽃중년' 대표 배우로 극의 중심을 잡는 무게감있는 배역을 주로 맡아왔다.

김현숙은 정보석과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의외의 매력에 깜짝 놀랐던 경험을 전했다. 이에 정보석은 "인생 자체가 B급이다"라며 "내면과 비주얼이 매치가 안 돼서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보석은 이날 '손녀바보'의 면모를 과시하며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강호동이 "(정보석이) 할아버지가 됐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말하자, 정보석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이 손녀"라고 답하며 손녀에 대한 사랑을 내비쳤다. 이어 손녀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힌 정보석은 "손녀 키에 맞춰서 가구들을 전부 고무로 감싼다"라며 녹화 내내 '손녀 바보'의 면모를 숨김없이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벨 도전 중, 우연히 신생아가 있는 집을 찾게 된 정보석은 "아이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100일 동안 외부인이 들어오면 안된다"며 육아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