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7
경제

스포츠 웨어 브랜드 원알엠(ONERM),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선정

기사입력 2019.07.29 14:2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짐웨어, 헬스백팩, 야구가방 등 스포츠 웨어 자체제작 브랜드 ‘원알엠(ONERM)’이 피트니스 업계 최초로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했으며 시상식은 18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됐다.
 
원알엠은 17년 동안 야구 선수와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최용훈 대표가 설립한 피트니스 패션 브랜드이며 기능성 피트니스 백팩과 기능성 의류, 모자 등 다양한 피트니스 웨어들을 선보이고 있어 캠핑, 여행 및 피트니스 헬스 매니아들에게 실용성 뿐만 아니라 멋진 디자인으로 피트니스 패션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대상을 수상한 원알엠의 ONERM백팩은 US 듀폰 코듀라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하였으며 이동과 수납을 도와주는 손잡이 구성으로 편리함을 높인다. 보온보냉 기능이 강화된 인슐레이션 미니백은 블렌더 보틀과 보충제의 수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원알엠 피트니스 백팩은 캠핑, 여행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완벽한 방수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알엠 최용훈 대표는 “운동을 사랑하고 즐기는 많은 사람에게 정말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생각으로 자체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며 “출고까지 3단계의 검품과정을 거쳐 제품을 출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