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43
연예

페노메코X식케이, 역대급 퀄리티 신곡 '템포'로 선사할 귀호강

기사입력 2019.07.26 07:5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와 식케이(Sik-K)가 뭉쳤다.

26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페노메코가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새 싱글 '템포(Tempo)'에 하이어뮤직 소속 래퍼 식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페노메코와 식케이는 지난해 프로듀서 우기의 디지털 싱글 ‘플레이 미(Play Me)’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힙합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다시 한번 협업을 성사시키며 또 다른 역대급 퀄리티의 곡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신곡 '템포'는 페노메코 특유의 담백함이 묻어나는 노래와 식케이의 세련된 래핑이 어우러진 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비트뿐 아니라 꿈과 행복을 주제로 한 가사가 보다 짙은 감상에 빠져들게 해 묘한 중독성을 안긴다.

특히 랩, 노래뿐 아니라 작사, 작곡까지 아우르는 올라운더 페노메코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뿐 아니라 최근 인기걸그룹 있지의 앨범 타이틀곡 작사에도 참여하는 등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다. 식케이 역시 힙합씬의 트렌디 아티스트로 떠오르며 래퍼로서는 이례적으로 해외 투어를 성료하기도 했다. 

이런 두 사람이 이번 싱글 ‘템포’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국내외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페노메코와 식케이의 특급 시너지가 담긴 새 디지털 싱글 ‘템포(Tempo)'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