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웰컴2라이프' 정지훈의 매력으로 채워진 '90초 맛보기'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8월 5일 첫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이중 정지훈은 주인공 이재상 역을 맡아 180도 달라진 인생 속 펼치는 개과천선 활약으로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웰컴2라이프' 이재상(정지훈 분)의 매력을 선 공개하는 스폐셜 영상 '90초 맛보기! 이 영상은 꼭 보셔야합니다!'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은 영상 상단 90초 초시계가 돌아가는 동안 변호사와 검사로 2색 매력을 폭발시키는 이재상의 다이나믹한 모습이 펼쳐진다.
우선 이재상의 냉철한 변호사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법정에서 차가운 눈빛과 당당한 말투로 증인을 내세우며 자신의 클라이언트를 변호하는 이재상의 모습은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더해 '모든 법 중에서 끝판왕은 방법', '이기기 위해서라면 무법 또한 나에겐 방법이다'라는 변호사 이재상의 모토가 담긴 자막이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질 변호사의 모습을 예상케하며 관심을 높인다.
더욱이 그는 세련된 그레이 스트라이프 수트에 베스트까지 갖춰입고, 반듯하게 맨 넥타이와 행거치프까지 완벽하게 스타일링한 매력적인 자태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재상은 눈떠보니 완전히 바뀌어버린 인생 속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검사의 면모도 드러낸다. 절차 무시하다 재판에서 뒤집어지면 어쩌냐는 라시온(임지연)의 걱정에 "내가 그렇게 안 만들 거니까"라며 사건 해결을 위해 뜨겁게 타오르는 검사 이재상의 모습이 강렬하다.
뿐만 아니라 검은 수트, 가볍게 푼 넥타이 등 내추럴한 스타일부터 말투, 표정까지 사뭇 다른 그의 모습이 향후 변호사와 검사로 상반된 연기를 펼칠 이재상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한다.
'웰컴2라이프'는 오는 8월 5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웰컴2라이프' 스페셜 영상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