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3:51
연예

'마리텔V2' 엑소 세훈X찬열, 유쾌발랄 펫방…앵무새에 미어캣까지[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25 08:19 / 기사수정 2019.07.25 08: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엑소(EXO) 세훈, 찬열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한다.

26일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는 세훈 찬열이 ‘동물커뮤니케이터’로 등장해 다양한 동물들을 만난다.
 
세훈 찬열은 귀여움이 폭발하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두 사람의 유쾌 발랄한 ‘펫방’이 이어질 가운데, 시작에는 조금 삐걱거리며 각자 함께 출연하게 된 반려견들과 따로 노는 방송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찬열이 20대 때 보고 매우 열광했던 ‘아프리카 회색 앵무새’ 랄라가 등장해 환호한다. 그는 “안녕하세요~”라는 인사와 “감기 걸렸어”. “오빠~” 등 사육사와 대화를 나누고 말을 하는 랄라에게 눈을 떼지 못한다. 또한 찬열은 오리 소리, 병아리 소리, 까마귀 소리, 호루라기 소리, 게임기 소리 등 다양한 성대모사를 하는 랄라에게 “사람이 하고 있는 것 같아”라며 계속해서 리액션텐션을 높여 나갔다.

그런가 하면 세훈은 미어캣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했다. 동물원에서만 봤던 미어캣들의 등장에 당황하며 제대로 자리에 앉아 있지 못했다. 급기야 세훈은 한껏 긴장된 표정으로 깜짝 놀라거나 벌떡 일어섰다.

지난주 ‘납량특집’을 통해 하드코어 한 격한 콘텐츠 방송을 보여줬던 ‘마리텔 V2’는 이번주 정반대의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인다. 셋째딸 송하영이 ‘마리텔 가족’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마리텔 하우스 힐링송’을 준비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