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7:48
게임

컴투스의 색다른 삼국지, '삼국지 디펜스' 흥행 예감

기사입력 2010.03.25 16:17 / 기사수정 2010.03.25 16: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3월 5주 출시 예정인 자사의 새로운 신작 '삼국지 디펜스'가 출시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끌며, 출시를 앞두고 진행 중인 공동구매 이벤트에 불과 5일 만에 4,000여 명이 신청하는 등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삼국지 디펜스'는 '삼국지 디펜스'는 디디디게임에서 개발하고, 컴투스가 퍼블리싱을 맡은 모바일게임이다. 귀엽고 코믹한 캐릭터로 변신한 삼국지 영웅들과 병사들을 생성하며 성을 방어하는 게임으로, 삼국지라는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주제를 가벼운 캐주얼 형식의 게임으로 구현한 독특한 구성의 모바일 게임이다.

쉽고 재미있는 삼국지 게임을 표방하며, 간단한 버튼 클릭으로 필요한 병력을 하나씩 생산하고 활을 쏘아 적을 맞추면 되는 쉬운 조작을 통한 접근성 높은 게임 구성으로 복잡한 게임에 지친 게이머들의 기대 어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출시 전 공개된 게임 동영상 등을 통해 게임 정보를 미리 접한 게이머들은 게시판을 통해 "아기자기하니 이런 종류의 삼국지는 처음본다"(닉네임: 전성경), "동영상을 보니 정말 재밌어 보인다. 색다르고 남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닉네임: 토49팽), "터치도 편하게 할 수 있을 거 같다"(닉네임: 블러디로어) 등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오는 4월 8일까지 진행 예정으로, 참가자들은 게임가격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