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5:32
게임

넷마블 '완미세계', 무조건 레벨업 마지막 기회

기사입력 2010.03.24 17:49 / 기사수정 2010.03.24 17:4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완미세계'의 조건 없는 레벨업, 그 마지막 기회를 잡아라!

CJ인터넷이 자사 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을 통해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가 오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조건 없이 즉시 레벨을 상승시켜주는 이벤트를 진행, 높은 참여율은 물론 이용자 증가 추이를 보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진행한 '레벨 즉시 상승 이벤트'는 오는 30일 단행될 '완미세계'의 역대 최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차원이자,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전개될 스토리와 게임 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다.

풍족하고 아름다웠던 해인족이 야차족(몬스터)들의 공격으로 몰락하고, 복수를 꿈꾸며 강력하고 치명적인 매력의 캐릭터로 부활한다는 내용의 '신완미세계 – 어둠의 기운'이라는 업데이트 컨셉만 보더라도 종족과 영토, 퀘스트와 인던 등 방대한 내용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것이라는 것을 예측할 수 있다.

특히, 지난 23일에는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과 4개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공개, 새로운 '완미세계'가 기대된다는 내용을 비롯해 오픈 일정을 앞당겨 달라 등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를 담은 댓글이나 반응이 이어지며 더욱 관심 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복귀 유저가 지속적으로 늘어 게임 내 분위기도 더욱 활기를 띠는 가운데, 오는 28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 열기는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0년 1월 1일 이후의 미접속 유저 중, 매일 레벨업 신청을 받아 일별로 500명씩을 추첨해 당첨된 유저에게는 당일 레벨업이 적용되며, 참여 열기가 높을 때는 28일에서 일주일 더 연장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신완미세계라고 불릴 만큼 '완미세계' 오픈 이후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가 계획돼 있으며, 새로운 즐거움을 많은 이용자분이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완미세계' 홈페이지(http://www.wanm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