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9:29
연예

"마음껏 뛰놀기를"…'자연스럽게' 조병규, 반려견 위해 시골行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19 14:17 / 기사수정 2019.07.19 14:1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자연스럽게’ 조병규가 생후 2개월 반려견 조엘을 위해 시골행을 택했다.

19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 티저에서는 설레는 마음을 전하는 조병규의 모습이 공개됐다.

조병규가 온 신경을 집중해 챙기는 ‘그녀’는 바로 생후 2개월의 강아지 조엘이었다. 반지하 집 한켠에 마련된 조엘이의 공간은 푹신한 바닥과 온갖 장난감이 가득해 댕댕이 집사 조병규의 극진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그야말로 연인을 바라보는 듯한 ‘꿀 뚝뚝’ 눈빛을 조엘이에게 발사한 조병규는 “반지하에서 탈출해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뛰놀게 해 주고 싶다”며 ‘조엘애비’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조병규가 새롭게 입주할 시골 마을에서 조엘이를 데리고 첫 나들이를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마을의 터줏대감으로 보이는 개가 ‘서울 개 왔는가’라는 자막과 함께 위엄 있게 이들을 바라보자, 아직 강아지인 조엘은 위압감에 제대로 다가서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주춤대던 조엘은 주인 조병규에게 안겨서 이들이 입주할 세컨드 하우스에 입성했다.

조병규는 “이제 네가 살 곳이야, 여기!”라며 들뜬 듯 말했고, 이에 조엘 역시 흥미가 가득한 눈빛으로 초록빛이 가득한 시골 집을 둘러봐 기대감을 자아냈다.

도시인들이 동경하는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사할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자연스럽게’에는 데뷔 36년 만에 처음 리얼리티 예능에 나서는 배우 전인화 및 서울청년 배우 조병규, 찰떡 예능 콤비 은지원과 김종민 등이 출연한다.

'자연스럽게'는 8월 3일 토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