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오, 박씨!'가 8월 23일 개막한다.
뮤지컬 '오, 박씨!'는 고전 소설 '박씨전'을 유쾌하고 재기 발랄하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2013년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을 받은 뮤지컬 '날아라, 박씨'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뮤지컬 '오, 박씨!'는 극중극 형식을 통해 주변의 편견과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입증하며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려나갈 감성 뮤지컬이다.
고전 소설 '박씨전'을 현대적 감성에 맞춰 재해석, 현실과 극중극인 박씨전을 넘나든다.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입증해 나간 진취적인 여성 ‘박씨’와 현실에 굴하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선비 시백의 모습을 보여준다. 극을 준비하는 주인공 여주와 태경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벗어나 꿈을 찾아가는 열정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는다.
'오, 박씨!'는 뮤지컬 '호프', '록키호러쇼', '마마돈크라이'의 오루피나 연출이 지휘한다.
신예 임찬민, 마이네임의 김세용을 비롯해 정재헌, 전예지, 권상석, 양다은이 캐스팅됐다.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못한 채 뮤지컬 팀에 합류해 열정을 쏟아내는 주인공 오여주 역에는 임찬민이 캐스팅됐다. 아이돌가수 출신으로 뭐든 완벽히 해내고 싶어하지만 말 못할 비밀을 가진 주인공 황태경은 마이네임 김세용이 연기한다.
다양한 역을 소화하는 멀티플레이 배우들은 전예지를 비롯해 정재헌, 권상석, 양다은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오, 박씨!'는 8월 23일부터 9월 8일까지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한다. 19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티켓 오픈한다. 7월 3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 30%가 제공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모먼트메이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