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맨 인 블랙 3'가 17일 15시 40분에 영화 채널 CGV에서 방송된다.
영화 '맨 인 블랙3'에서 지구는 알 수 없는 사건으로 외계인의 공격에 의해 위험에 빠진다. 게다가 MIB 소속 베테랑 요원 케이(토미 리 존스)는 하룻밤 사이에 감쪽같이 사라진 것. 모든 것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케이뿐이기에 제이(윌 스미스)는 사라진 파트너를 찾기 시작한다. 그는 과거로 위험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 곳에서 심하게 젊어진 케이(조쉬 브롤린)와 마주하게 된다. 이후 둘은 24시간 안에 우주의 비밀을 풀고 현재로 돌아와야만 하는 MIB 사상 최고의 미션에 도전한다.
'맨 인 블랙3'는 윌 스미스(제이), 토미 리 존스(케이), 조슈 브롤린(젊은 케이), 제메인 클레멘트(악당 보리스), 빌 헤이더(앤디 워홀), 알렉 볼드윈 등이 출연했다.
이 영화는 지난 2012년 5월 24일에 개봉했다. 개봉 당시 총 누적관객수 3,379,762명을 기록했다.
'맨 인 블랙3'는 네티즌 평점으로는 8.18점, 기자·평론가 평점은 6.05점을 기록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맨 인 블랙3' 공식 포스터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