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5:33
연예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X정채연, 환상의 호흡 예고…기대 ↑

기사입력 2019.07.16 09:20 / 기사수정 2019.07.16 09:27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세빌리야의 이발사' 이민정, 정채연이 스페인 미용실 영업 첫 날부터 환상 호흡을 선보인다.

1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는 스페인 미용실 오픈 첫 날을 맞이한 이민정, 에릭, 앤디, 정채연, 김광규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민정, 정채연, 헤어스타일리스트 수현이 스페인 미용실에서 첫 손님들을 맞이한다. 세 사람은 오픈 첫 날부터 여러 손님이 찾아와 당황하지만 곧바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이민정은 손님에게 스페인어로 "머리 어떻게 할까요?"라고 물었고 손님이 의자에 앉자 음료수부터 잡지책까지 센스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손님이 모두 스페인어로 대화를 함에도 불구하고 이민정은 당황하지 않고 미리 준비해 둔 스페인어 교본을 보며 대화를 이어간다. 이민정의 기지 덕에 손님이 원하는 바를 팀원들에게 정확히 전달할 수 있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정채연 역시 매사에 열심히 참여한다. 정채연은 수현 스타일리스트의 지도 아래 염색약 제조부터 염색약 바르기, 드라이까지 능숙하게 해낸다. 정채연은 네일샵 서비스 홍보 문구를 직접 쓰는 등 열혈 막내로 활약한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