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50
연예

'코빅-슈퍼히어러-플레이어' tvN 일요예능 新 라인업 구축

기사입력 2019.07.12 10:36 / 기사수정 2019.07.12 10:4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코미디빅리그’와 ‘슈퍼히어러’, 그리고 ‘플레이어’가 한층 더 막강해진 쉴 틈 없는 웃음 폭탄으로 일요일을 가득 채운다.

월요일을 코 앞에 둔 일요일 저녁, 힘차게 달린 한 주를 유쾌한 웃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新 일요 예능 라인업이 탄생했다. 역대급 신규 코너들로 2019년 3쿼터의 포문을 힘차게 연 ‘코미디빅리그’와 오직 귀로만 싱어의 정체를 추리하는 본격 ‘귀피셜’ 음악 추리 예능 ‘슈퍼히어러’, 남을 웃기는 게 일상이 된 예능 장인들이 웃음을 참아야 하는 역발상을 내세운 ‘플레이어’가 그 주인공인 것. 새로움과 신선함, 특별함으로 똘똘 뭉친 ‘코미디빅리그’, ‘슈퍼히어러’, ‘플레이어’는 월요병을 통쾌한 웃음으로 치유하며 일요 예능의 막강한 1PICK으로 거듭날 전망.

# 출연료 사수 버라이어티 ‘플레이어’, 오는 14일 오후 6시 15분 첫 방송

오는 14일 tvN과 XtvN에서 동시 첫 방송되는 신규 예능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 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 이름만 들어도 웃음이 보장된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과 예측할 수 없어 더욱 신선한 재미가 기대되는 이이경, 정혁이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만약 웃음이 터지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된다.
 
하지만 얼굴만 봐도, 입만 열어도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내는 플레이어 멤버들은 시청자는 물론, 서로에게도 강력한 웃음 폭탄이 될 전망. 게다가 멤버들은 매 에피소드마다 바뀌는 가상 세계에 맞춰 직접 기상천외한 분장을 준비하고, 적재적소에 유쾌한 드립을 날리며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쉴 새 없이 눌러댈 예정이다. 평소 누군가를 웃기는 데에 능숙한 이들이 웃으면 안 되는 상황 속에서 어떤 기발한 웃음과 쫀쫀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기대감이 날로 더해지고 있다.

# 3쿼터 돌입하며 더욱 막강해진 ‘코미디빅리그’,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

지난 7일, ‘코미디빅리그’가 더욱 막강해진 재미로 2019년 3쿼터를 시작했다. ‘산적은 산적이다’, ‘수상한 택시’, ‘동네 으른들’, ‘이별의 습작’, ‘버닝’ 등 역대급으로 많은 신규 코너들이 등장해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고, 지난 2쿼터에서 종합 순위 1, 2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세임을 입증한 ‘가족오락가락관’과 ‘국주의 거짓말’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일요일 밤을 유쾌하게 달궜다. 3쿼터 1라운드의 결과 ‘가족오락가락관’과 ‘국주의 거짓말’이 또 한 번 나란히 1, 2위를 차지한 가운데, 첫 등장부터 ‘산적은 산적이다’, ‘수상한 택시’, ‘이별의 습작’이 3, 4, 5위에 랭크되며 웃음 경쟁의 순위에 변동이 생길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어디에도 없던 음악 추리 예능 ‘슈퍼히어러’,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오직 목소리로만 도전자의 정체를 맞혀야 하는 히어러들과 고도의 심리전으로 그들의 황금 귀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빌런의 짜릿한 신경전이 펼쳐지고 있는 음악 추리 예능 ‘슈퍼히어러’. 장윤정, 강타, 케이윌 등 베테랑 음악인들이 히어러로, 김구라, 박준형, 붐, 엄현경, 황제성이 빌런으로 활약 중이다. 특히 초반에는 그 누구보다 자신만만한 히어러들이 반전 가득한 싱어들의 노래를 들을수록 멘붕에 빠지고, 이때를 놓치지 않는 빌런들은 오묘한 리액션으로 심리전을 이어가며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7일 방송에서는 다섯 히어러들이 3연패 뒤 값진 첫 승리를 거머쥐며 상금 300만 원을 거머쥔 상황. 이번 주 방송에는 '진짜 원곡가수를 찾아라'를 주제로 가수 김종진, 뮤지컬배우 홍지민이 처음으로 히어러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