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4:39
연예

"신스팝 요정이 온다" 애런, '퍼즐 나인 피스' 메들리로 보여준 9色 매력

기사입력 2019.07.10 15:1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스팝 요정' 애런(ARRAN)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애런의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10일 정오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포함해 이번 데뷔 앨범에 수록된 9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에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미공개 콘셉트 이미지도 함께 선보이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애런은 NCT, 워너원, 스트레이 키즈 등 국내 최정상 그룹의 곡을 작업한 뉴타입이엔티 소속 작곡가들과 함께 이번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에 수록된 전곡의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특유의 청량하면서 밝은 에너지를 담아냈다.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앨범으로 애런 특유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와 감각이 돋보이는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애런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뉴타입이엔티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