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48
경제

레전드 모델의 썸머 룩.. 케이트 모스, 시크한 올블랙 썸머룩 선봬

기사입력 2019.07.10 14:5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패션 아이콘, 런웨이 아이콘 등으로 불리며 오랜 시간 모델들의 워너비 모델로 사랑받는 케이트 모스. 자신만의 확실한 아이덴티티로 당당하고 센슈얼한 매력을 어필해온 모델 그녀의 리얼웨이룩이 화제다. 

평소 쿨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으로 이른바 ‘케이트 모스 룩’을 완성시킨 그녀가 지난 9일(한국시간) SNS에 런던에서의 자연스러운 여름 일상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케이트 모스는 심플한 블랙 반팔 티셔츠와 블랙 진, 블랙 백으로 시크함이 돋보이는 올블랙 썸머룩을 연출했다. 올블랙룩에 포인트아이템으로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블랙 퀼팅 핸드백을 매치해 패션피플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메트로시티 핸드백은 2019년 새롭게 개발된 ‘도피아 루체 퀼팅백’으로, 빛의 선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빛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루체’에 더블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도피아’를 더해 고급스러운 루체 디테일을 표현했다. 출시 직후 4차까지 리오더된 메트로시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어떤 룩에도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중간 사이즈로 수납이 용이하며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블랙 컬러에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로고와 메탈 체인 포인트가 가미돼 케이트 모스처럼 올블랙 룩부터 컬러풀한 룩에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트 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은 전국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