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01
게임

트릭스터, 인기 드라마 패러디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3.10 14:18 / 기사수정 2010.03.10 14:1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트릭스터'가 재미있는 패러디 이벤트로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인기 드라마를 패러디 한 '추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트릭스터'는 보물창고에서 보물을 훔쳐 땅속으로 숨은 티프몽 일당을 잡은 유저에게 주반니의 보물상자를 지급하는 '추몽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모두 240명의 유저를 추적꾼과 수색꾼으로 선정하여 매일 아이스크림 드릴, 아이템 탐지기의 서, 비전서로 구성된 추몽꾼 3종 지원 세트를 지급하고, 이들 중 최고의 추적꾼과 수색꾼에게 1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별도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는 오는 14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게임 내 인기 NPC에게 화이트데이 사탕을 전달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 제작된 롤리팝 무기, 모자, 방패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외에도 '트릭스터'는 유저들의 관심 속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지역 탐구 생활 이벤트 4탄'을 선보이고, 추몽 이벤트의 활성화를 위해 발굴 필수 3종 아이템인 드릴, 이속부, 무게부 아이템의 가격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속부와 무게부 아이템은 충전할 때도 30% 할인 이벤트가 적용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트릭스터' 유저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요즘 한참 주가를 올린 인기 드라마 패러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울러, 지난달 업데이트 된 결혼, 커플 시스템으로 한층 따뜻해진 분위기를 지속시키기 위해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트릭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