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5:13
연예

GOT7 측 "루머로 인격 훼손, 선처 없이 모든 법률 조치 취할 것" [전문]

기사입력 2019.07.07 22:05 / 기사수정 2019.07.07 22:0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GOT7측이 아티스트 관련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 의사를 밝혔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GOT7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루머로 인한 명예 및 인격 훼손에 선처없는 대응을 할 것임을 강조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온라인상의 자사 아티스트 루머 관련 아티스트 이미지, 명예, 인격을 훼손하고 있다고 판단하여 관련 증거 수집과 동시에 즉시 조치할 수 있는 방안을 확인 중에 있다"며 "아티스트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 관련 악성 루머의 생산과 유포는 사이버 명예 훼손죄 및 모욕죄 등을 근거로 즉시적인 고소 및 고발과 형사 조치가 가능하다"며 팬들의 제보를 요청했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현재 온라인상의 자사 아티스트 루머 관련
아티스트 이미지, 명예, 인격을 훼손하고 있다고 판단하여
관련 증거 수집과 동시에 즉시 조치할 수 있는 방안을 확인 중에 있습니다.

아티스트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선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아티스트 관련 악성 루머의 생산과 유포는 사이버 명예 훼손죄 및 모욕죄 등을 근거로 즉시적인 고소 및 고발과 형사 조치가 가능합니다.

더욱 빠른 대응을 위해 팬분들의 제보를 부탁드리며 자사는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한 모든 수단과 조치를 취하여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GOT7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피해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