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43
연예

'자연스럽게', 8월 3일 첫방송 확정…감성 충만한 티저 공개 '기대감↑'

기사입력 2019.07.05 17:0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자연스럽게'가 파격적인 조건의 반전 티저로 시선을 강탈했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가 오는 8월 3일 첫 방송을 확정 짓고, 5일 감성 충만한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파격분양 1000원, 세입자를 찾습니다!'라는 광고 문구를 내건 이번 영상은 '단돈 천원이면 내 집을 장만할 수 있다'는 믿기 어려운 사실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처럼 '자연스럽게'는 '단돈 천원에 분양 받는 시골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자연 속 소박한 삶의 여유를 선물할 전망이다. 또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하는 것은 물론 사람들이 하나 둘 도시로 떠난 뒤 빈집이 늘고 있는 시골마을을 따뜻한 온기로 가득 채워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연스럽게'의 이러한 파격적 조건은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영국, 프랑스 등에서 시행 중인 이른바 '1유로 주택 정책'를 롤모델로 하고 있다. 이는 유럽 소도시들의 '도시 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인구 감소에 따른 유령 마을화를 막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돼 빈 공간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고 지역 경제를 살리고자 시작됐다.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각각의 시골 생활 목표를 갖고 시골 마을에 입주한 셀럽들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하며 힐링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현장성 강한 리얼리티다.

특히 '자연스럽게'는 소박한 삶의 여유를 즐기는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모티브로 한다. 이들 셀럽들은 시골 마을을 중심으로 늘어가는 빈집을 각자 한 채 씩 분양 받아 세컨드 하우스로 직접 리모델링해 살아갈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자연스럽게'를 통해 빈집이 늘어나는 시골 마을을 따뜻한 사람의 온기로 가득 채우는 것은 물론 가족‧친구들과 함께 사계절을 온몸으로 느끼며 행복한 휘게 라이프를 만끽, 저마다의 개성이 드러나는 슬로라이프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때 휘게란 편안함‧따뜻함‧아늑함‧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어로, 일상에서 느끼는 소박하고 따뜻한 행복과 여유로운 시간, 소소한 즐거움에 집중하는 삶의 방식을 의미한다.

이와 더불어 '자연스럽게' 측은 예비 입주자들의 내레이션으로 재미를 더하는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출연을 확정 짓고 입주를 앞둔 배우 전인화와 조병규, 은지원, 김종민 등 예비 입주자들은 "천원에 집을 살 수 있다니" "좋겠다! 여기 살면" "여긴 진짜 그림 같은 마을" "이런 초록빛을 본 건 너무 오랜만" "마을 분들이 너무 정겹고 따뜻하시다" "되게 의지할 것 같다"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N '자연스럽게'는 '해피선데이-1박 2일' '불후의 명곡' 등을 연출한 유일용 PD가 MBN의 자회사인 스페이스 래빗 이적 후 선보이는 첫 연출작. 오는 8월 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