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22
연예

'검블유' 전혜진, 임수정X이다희에 반격 시작하나…'호기심↑'

기사입력 2019.07.03 14:48 / 기사수정 2019.07.03 14:5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전혜진이 반격을 예고했다.

3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검블유'에서는 포털 업계 1위 유니콘 이사 송가경(전혜진 분)이 맹추격하고 있는 바로에 반격을 시작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차현(이다희)이 갑작스럽게 발표된 유니콘의 기자회견을 지켜보며 "우리 엿 먹이겠다는 거지"라고 말한다. 배타미(임수정)는 "이건 너무 의도적"이라고 전한다. 이에 브라이언(권해효)은 "그쪽의 의도가 뭐가 됐든 간에 그 약점을 쥐어 준건 접니다"라고 말해 송가경이 기자회견에서 무엇을 발표한 것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뿐만 아니라 또다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된 배타미의 이름이 포착돼, 안방극장에 충격을 선사하고 있는 바.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송가경의 반격에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오늘(3일) 방송에서는 변화를 시작하는 가경을 중심으로 포털 전쟁의 판도가 흔들린다"며 "바로 열풍을 단번에 잠재울 가경의 한방은 무엇일지, 타미와 차현, 그리고 브라이언은 갑작스럽게 바로에 닥친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검블유'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ro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